Sabtu, 18 Januari 2014

I Believe - Shin Seung Hoon (신승훈) Hangul - Indonesian Translation






I Believe 그댄 곁에 없지만
(I Believe geudaen gyeothe eobtjiman)
Aku percaya walaupun kau tak ada di sisiku


이대로 이별은 아니겠죠
(Idaero ibyeoreun anigetjyo)
Ini bukan berarti berpisah


I Believe 나에게 오는 길에
(I believe naege oneungire)
Aku percaya kau akan berjalan padaku


조 금 멀리 돌아올 뿐이겠죠
(Jogeum meolli doraol ppunigetjyo)
Sedikit jauh, kau hanya akan kembali


모 두 지나간 그 기억속에서
(Modu jinagan geu gieoksogeseo)
Dalam semua kenangan yang berlalu


내가 나를 아프게 하며 눈물을 만들죠
(Naega nareul apheuge hamyeo nunmureul mandeuljyo)
Aku membuat diriku sakit dan menangis sendiri


나 만큼 울지 않기를
(Namankheum ulji ankireul)
Kau tidak menangis sebanyak diriku


그 대만은 눈물없이
(Geu daemaneun nunmureobsi)
Tanpa banyak airmata


날 편하게 떠나주기를
(Nal phyeonhage tteonajugireul)
Kau mencoba memberiku ketenangan dengan meninggalkanku


언젠가 다시 돌아올
(Eonjenga dasi doraol)
Suatu saat kau akan kembali lagi


그대라는 걸 알기에
(Geudaeraneun geol algie)
Kaupun tau itu


난 믿고 있기에 기다릴게요
(Nan mitgo itgie gidarilgeyo)
Aku percaya, aku akan menunggu


난 그대여야만 하죠
(Nan geudaeyeoyaman hajyo)
Aku hanya akan melakukannya untukmu


I Believe 내가 아파할까봐
(I Believe naega apahalkkabwa)
Aku percaya mungkin aku akan terluka


그 대는 울지도 못했겠죠
(Geudaeneun uljido motaetgetjyo)
Kau mungkin tak bisa menangis


I Believe 흐르는 내 눈물이
(I Believe heureuneun nae nunmuri)
Aku percaya airmataku yang mengalir


그댈 다시 내게 돌려주겠죠
(Geudael dasi naege dollyeojugetjyo)
Kau akan kembali padaku lagi


자꾸 멈추는 내 눈길속에서
(Jakku meomchuneun nae nungilsogeseo)
Dan itu akan menghentikan airmataku yang terus mengalir


그대 모습들이 떠올라 눈물을 만들죠
(Geudae moseupdeuri tteoolla nunmureul mandeuljyo
Semua penampilanmu membuat airmataku terus datang


나 만큼 울지 않기를
(Namankheum ulji ankireul)
Kau tidak menangis sebanyak diriku


그 대만은 눈물없이
(Geu daemaneun nunmureobsi)
Tanpa banyak airmata


날 편하게 떠나주기를
(Nal phyeonhage tteonajugireul)
Kau mencoba memberiku ketenangan dengan meninggalkanku


언젠가 다시 돌아올
(Eonjenga dasi doraol)
Suatu saat kau akan kembali lagi


그대라는 걸 알기에
(Geudaeraneun geol algie)
Kaupun tau itu


난 믿고 있기에 기다릴게요
(Nan mitgo itgie gidarilgeyo)
Aku percaya, aku akan menunggu


난 그대여야만 하죠
(Nan geudaeyeoyaman hajyo)
Aku hanya akan melakukannya untukmu


나 그댈 알기전 이 세상도
(Na geudael algijeon i sesangdo)
Bahkan dunia ini setelah aku mengenalmu


이 렇게 눈부셨는지
(Ireohke nunbusyeonneunji)
Menyilaukan seperti ini


그 하늘 아래서 이젠
(Geu haneul araeseo ijen)
Di bawah langit itu sekarang


눈 물로 남겨졌지만
(Nunmullo namgyeojyeotjiman)
Meskipun itu meninggalkan airmata


이 자릴 난 지킬게요
(I jaril nan jikilgeyo)
Aku akan terus di posisi ini


그대란 이유만으로
(Geudaeran iyumaneuro)
Hanya kau alasan


나 에게는 기다림조차
(Na egeneun gidarimjocha)
Aku rela menunggu


충분히 행복하겠죠
(Chungbunhi haengbokhagetjyo)
Kebahagiaan yang cukup


사랑한 이유만으로
(Saranghan iyumaneuro)
Cinta alasan satu-satunya


또 하루가 지나가고
(Tto haruga jinagago)
Hari demi hari berlalu


오는 길 잊어도 기다릴게요
(Oneun gil ijeodo gidarilgeyo)
Jika kau lupa jalan, aku akan menunggu


난 그대여야만 하죠
(Nan geudaeyeoyaman hajyo)
Aku melakukannya hanya untukmu


난 그대여야만 하죠
(Nan geudaeyeoyaman hajyo)
Aku melakukannya hanya untukmu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